Windows10 정품 인증 방법 (설치 없이 윈도우10 정품 인증)

     

    윈도우10을 사용하다보면, 윈도우 정품 인증 메세지 혹은 라이센스가 만료됩니다. 메세지와 함께 윈도우 정품 인증을 요구하는 메세지가 나타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윈도우 정품인증을 하지 않으면 워터마크 뿐아니라 바탕화면 및 개인설정이 제한되기 때문에 매우 불편해지는데요.

    윈도우10 정품인증 방법은 많이 있지만, 보통 프로그램을 사용해야하기 때문에 바이러스의 위험이나 프로그램을 따로 다운로드 받아야하기 때문에 매우 귀찮습니다.

    윈도우10 정품인증 방법중 프로그램 설치 없이 CMD 명령어를 통하여 간단하게 윈도우10 정품인증을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이번에는 프로그램 없이 Windows10 정품 인증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 우선 [윈도우키 + Q] 단축키를 사용하여 윈도우 검색창을 열어주신 후 "명령 프롬프트(CMD)"를 검색 후 "마우스 우 클릭"을 하여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클릭하여 실행합니다.

     

     

     

    ▲ 명렴 프롬프트 창이 열리면, "slmgr/ipk W269N-WFGWX-YVC9B-4J6C9-T83GX" 명령어 입력 후 엔터를 눌러줍니다.

     

    그럼 위와 같이 제품 키를 설치했다는 메세지가 나타나는데 "확인"을 클릭하여 창을 닫아줍니다.

     

     

     

     

    ▲ 그 다음으로 "slmgr /skm kms.digiboy.it" 명령어 입력 후 엔터를 눌러줍니다.

     

    그럼 위와 같이 키 관리 서비스 설정 메세지창이 나타나는데, "확인"을 클릭하여 닫아줍니다.

     

     

     

    ▲ 마지막으로 "slmr /ato" 명령어 입력 후 엔터를 눌러주시면, 위와 같이 제품에 대한 정품 인증을 받았습니다. 메세지창이 나타납니다.

     

    "확인"을 클릭 후 PC를 재시작 해주시면 윈도우10 정품 인증이 완료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