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블리츠.gg 프로그램 (롤 자동 전적 검색 , 자동 룬 세팅 , 스펠 설정)

     

    리그오브레전드 유틸 프로그램중에는 블리츠.gg (Blitz.gg) 프로그램이 있는데요.

    블리츠.gg (Blitz.gg) 프로그램은 롤 자동 전적 검색, 롤 자동 룬 세팅, 챔피언 분석등과 같이 리그오브레전드 플레이를 할때 설정해야할 작업들을 자동으로 해주기 때문에 매우 편리 합니다.

    블리츠.gg (Blitz.gg) 프로그램은 게임내에서 블루 / 레드 / 드레곤 / 내셔 남작과 같은 에픽 몬스터의 타이머도 자동으로 카운팅되기때문에 게임내에서도 매우 편리한 기능을 제공하는데요.

    이번에는 롤 보조 프로그램 블리츠.gg (Blitz.gg)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반응형

     

     

     

    ▲ 우선 하단에 있는 링크를 통하여 블리츠.gg (Blitz.gg) 공식 사이트로 이동하신 후 "윈도우 버전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블리츠.gg (Blitz.gg)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합니다.

     

    블리츠.gg(Blitz.gg) 다운로드 사이트 바로가기

     

     

     

    ▲ 다운로드한 블리츠.gg (Blitz.gg)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 후 설치를 진행 합니다.

     

     

     

    ▲ 블리츠.gg (Blitz.gg) 설치가 완료되어 실행하면 위와 같이 리그오브레전드 클라이언트에 로그인되어있는 계정의 전적이 자동으로 검색 됩니다.

     

    전적을 클릭하시면 상세 정보를 확인실 수 있습니다.

     

     

     

    ▲ 롤 보조 프로그램 블리츠.gg (Blitz.gg)는 전적 검색뿐아니라 픽창으로 진입하면 자동으로 매칭 전적 검색과 선택한 챔피언의 룬, 스펠등을 자동으로 맞춰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