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터리 위젯 프로그램 Battery Bar (작업표시줄 배터리 위젯)

     

    배터리를 사용하여 노트북을 쓰다보면 배터리 잔량 및 사용량에 매우 신경이 쓰입니다.

     

    배터리 잔량으로 작업을 언제 종료할지 정하기 때문이죠.

    윈도우에서 기본적으로 작업표시줄에 배터리 아이콘을 지원하기는 하지만, 크기가 매우작고 한번 클릭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는데요.

    이러한 번거로움은 작업표시줄 배터리 표시 프로그램인 Battery Bar을 사용하면 해결할 수 있는데요.

    이번에는 배터리 위젯 프로그램 Battery Bar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 하단에 있는 링크를 통하여 Battery Bar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신 후 상단에 있는 "Download"를 클릭하여 Battery Bar 설치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및 설치를 진행합니다.

     

    (Battery Bar는 기본적으로 한국어를 지원합니다.)

     

    배터리 위젯 프로그램 Battery Bar 다운로드 페이지 바로가기

     

    BatteryBar Pro: Windows Battery Life Tracker

    BatteryBar Pro is filled with features. BatteryBar Pro has a power scheme switcher, graphs, warnings, and custom themes. Buy it now.

    batterybarpro.com

     

     

     

    ▲ Battery Bar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되면 위와 같이 작업표시줄 우측에 위와 같이 배터리 퍼센트가 표시됩니다.

     

    위 배터리 아이콘에 마우스를 올려두면 충전량 , 남은 용량 , 방전률 , 남은 사용시간 , 배터리 웨어율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배터리 아이콘을 클릭하면 배터리 잔량이 남은 사용시간으로 변경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