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정한 장치 경로 또는 파일에 엑세스할 수 없습니다. 오류 해결 방법

     

    인터넷에서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를 하려고 할때 [지정한 장치 경로 또는 파일에 엑세스할 수 없습니다. 이 항목에 엑세스할 수 있는 권한이 없는 것 같습니다.] 오류 메세지가 나타나면서 파일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은 경우가 있습니다.

    이경우는 보통 윈도우 평판 기반 보호 설정이 되어있어서 나타나는 오류인데요.

    이럴때는 간단한게 윈도우 평판 기반 보호 설정만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이번에는 지정한 장치 경로 또는 파일에 엑세스할 수 없습니다. 해결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 위와 같이 인터넷에서 파일을 다운로드 후 실행하려고할때 [지정한 장치 경로 또는 파일에 엑세스할 수 없습니다. 이 항목에 엑세스할 수 있는 권한이 없는 것 같습니다.] 메세지와 함께 정상적으로 파일이 실행되지 않습니다.

     

     

     

    ▲ [윈도우키 + I]단축키를 사용하여 윈도우 설정창을 열어주신 후 "업데이트 및 보안"을 클릭합니다.

     

     

     

    ▲ 업데이트 및 보안 탭으로 이동하셨다면, 좌측에 있는 메뉴에서 "Windows 보안"을 클릭 후 "앱 및 브라우저 컨트롤"을 클릭합니다.

     

     

     

    ▲ 앱 및 브라우저 컨트롤탭으로 이동 후 "편판 기반 보호 설정"을 클릭합니다.

     

     

     

    ▲ 편판 기반 보호 설정으로 이동하셨다면, 사용자 동의 없이 설치된 앱 차단 부분에 있는 "해제"를 클릭합니다.

     

    그 후 앱 차단 및 다운로드 차단의 체크를 해제해주시면 됩니다.

     

     

     

    ▲ 만약 위 방법으로도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앱 및 브라우저 컨트롤 탭에서 평판 기반 보호 설정 하단에 있는 "해제"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