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배터리 성능 확인 방법

     

    배터리는 소모품이기 때문에 태블릿이나 휴대폰을 사용하면 사용할수록 배터리 수명이 줄어들게 되는데요.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의 경우 배터리 수명에 따라 배터리가 소모되는 속도가 매우 다르기때문에 보통 배터리 수명이 80% 이하로 떨어지게 된다면 배터리 교체를 해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이폰의 경우 배터리 설정 부분에서 배터리 수명을 확인하실 수 있지만, 아이패드의 경우 PC연결을 통하여 3uTools 프로그램을 통해 확인해야하는데요.

    아이패드 배터리 성능 확인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반응형

     

     

    ▲ 우선 하단에 있는 링크를 통하여 3uTools 프로그램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신 후 "Download"를 클릭하여 3uTools 설치 프로그램 다운로드 및 실행합니다.

     

    3uTools 다운로드 페이지 바로가기

     

     

     

    ▲ 3uTools 설치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Install"을 클릭하여 설치를 진행합니다.

     

     

     

    ▲ 아이패드 배터리 성능 확인 프로그램 3uTools 설치가 완료되면, "Lanch"를 클릭하여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 3uTools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위와같이 아이튠즈 혹은 드라이버를 설치하라는 메세지창이 나타납니다.

     

    "Install iTunes / Install Driver" 중 하나를 선택하여 클릭합니다.

     

     

     

    ▲ 그 후 아이패드를 케이블을 통하여 PC에 연결합니다.

     

     

     

    ▲ 그럼 아이패드에서 [이 컴퓨터를 신뢰하시겠습니까?] 메세지가 나타나는데, 아이패드 배터리 수명을 확인하기 위해서 "신뢰"를 눌러줍니다.

     

     

     

    ▲ 그 후 다시 3uTools 프로그램을 확인하면 위와 같이 연결된 아이패드의 정보와 함께 Charge Times 부분에서 배터리 사이클을 Battery Life 부분에서 아이패드 배터리 성능 수명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