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로그인 없이 보기

     

    컴퓨터를 통하여 인스타그램 (instagram) 글을 보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인스타그램 (instagram) 계정이 없는 경우 인스타그램 글을 보기가 어려운데요.

    하지만,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신다면 간단하게 인스타그램 (instagram) 로그인을 하지 않고 게시글을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인스타그램 로그인 없이 보기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반응형

     

     

    ▲ 우선 크롬 브라우저를 통하여 인스타 그램 게시글을 보려고 하면 위와 같이 인스타그램 로그인 후 계속 창이 나타나며 스크롤도 게시글 확인도 불가능 합니다.

    여기서 [F12] 키를 눌러 개발자 도구창을 열어줍니다.

     

     

     

    ▲ 개발자 도구창이 열리면, [Elements] 부분을 클릭 후 [<div class="RnEpo_Yhr4 "roke="presentation">...<div>] 부분을 지워 줍니다.

     

     

     

    ▲ 그럼 위와 같이 인스타그램 로그인창이 사라집니다.

    여기서 상단 부분에 있는 [<body class style="overflow:hidden;">] 부분을 [<body class style>] 으로 변경해줍니다.

     

     

     

    ▲ 위와 같이 [<body class style> == $ 0] 으로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 이제 확인할 인스타그램 게시글을 [마우스 우 클릭 - 새 탭으로 링크 열기]를 클릭하여 열어주시면 됩니다.

     

    이 방법은 일회성 방법이기 때문에 다른 인스타계정의 게시글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위 방법을 처음부터 다시 시도해주셔야 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