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용량 파일, 폴더 빠르게 이동 프로그램 (ExtremeCopy)

    여러개의 파일 혹은 폴더를 한번에 복사 및 이동하고 싶거나 대용량 파일, 폴더를 빠르게 이동할 떄 유용한 프로그램은 fast copy, ExtremeCopy 등 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대용량 파일, 폴더 빠르게 이동 프로그램인 ExtremeCopy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 하단에 있는 링크를 통하여 ExtremeCopy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 후 자신의 컴퓨터에 맞는 버전의 ExtremeCopy.Zip 파일을 다운로드 후 압축해제를 진행합니다.

     

    ExtremeCopy 다운로드 페이지 바로가기

     

    반응형

     

     

    ▲ 압축해제 후 ExtremeCopy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 후 설치를 진행합니다.

     

     

     

    ▲ ExtremeCopy 실행 후 언어 변경을 위해 좌측 상단에 있는 [Tool - Configuration]을 클릭합니다.

     

     

     

    ▲ Configuration 창이 나타나면, Language 부분을 [한국의]으로 설정 후 [OK]를 클릭합니다.

    설정 저장 후 ExtremeCopy 프로그램을 재실행 해주시면 언어가 변경 됩니다.

     

     

     

    ExtremeCopy를 사용하여 이동 및 복사를 할 파일, 폴더를 선택 하기 위해 소스 파일/폴더 부분에 있는 [... - Folder]를 클릭합니다.

     

     

     

    ▲ 복사 및 이동할 폴더(파일)를 선택해줍니다.

     

     

     

    ▲ 이제 복사 및 이동될 경로를 설정하기 위해 대상 폴더 부분에 있는 [...]을 클릭합니다.

     

     

     

    ▲ 복사 및 이동될 경로를 설정해줍니다.

     

     

     

    ▲ 그럼 위와 같이 대용량 폴더(파일) 복사가 빠르게 진행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tremeCopy 프로그램 실행 중 폴더(파일) 복사 및 이동을 실행하면 자동으로 ExtremeCopy을 통하여 복사 및 이동이 진행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