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디의 사과 농장 공포 게임 (Andy's Apple Farm) 다운로드

    레트로한 느낌과 공포스러운 어드벤처 게임인 앤디의 사과 농장 (Andy's Apple Farm)이 있습니다.

    미국 호러 어드벤처 게임으로 해외에서는 잘 알려져 있는 공포 게임인데요.

    이번에는 공포게임인 앤디의 사과 농장 (Andy's Apple Farm) 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 하단에 있는 링크를 통하여 앤디의 사과 농장 (Andy's Apple Farm)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 후 [Download now]를 클릭합니다.

     

    앤디의 사과농장 (Andy's Apple Farm) 다운로드 페이지 바로가기

     

    반응형

     

     

     

    ▲ 다운로드 창이 나타나면, [No thanks, just take me to the downloads]를 클릭합니다.

     

     

     

    ▲ 그럼 위와 같이 앤디의 사과 농장 (Andy's Apple Farm)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원하는 버전을 [Download]를 클릭하여 다운로드 합니다.

     

     

     

    ▲ 다운로드한 압축 파일의 압축을 해제하신 후 [Andy's Apple Farm.exe]를 클릭하여 앤디의 사과 농장 (Andy's Apple Farm)을 실행합니다.

     

     

     

    ▲ 그럼 위와 같이 앤디의 사과 농장 (Andy's Apple Farm)가 정상적으로 실행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글 패치 방법 -

     

     

    ▲ 하단에 있는 링크를 통하여 앤디의 사과 농장 한글 패치 파일을 다운로드 후 앤디의 사과 농장 게임 폴더에  패치 파일을 붙여넣어주신 후 [patch.exe] 파일을 실행합니다.

     

    앤디의 사과농장 Andy's Apple Farm 한글 패치 파일 다운로드 바로가기

     

     

     

    ▲ 그럼 위와 같이 한글 패치가 완료되면, [한국어 패치 완료!] 메세지 창이 나타나게 됩니다.

    아무 키나 눌러 창을 닫아줍니다.

     

     

     

    ▲ 한글 패치 완료 후 앤디의 사과 농장을 다시 실행하면 위와 같이 한국어 패치가 정상적을 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