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에는 기본적으로 설치되어있는 앱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기본으로 탑제되어있는 앱들중에서는 사용하지 않는 앱들도 있는데요.
사용하지 않는 앱들이라면 제거해주시는게 좋습니다.
그중에서도 원드라이브 (OneDrive)는 컴퓨터 리소스도 많이 잡아먹고 사용하는데 불편한 경우가 많은데요.
이번에는 윈도우 원드라이브 (OneDrive) 제거 방법에 대해 알려드려고 합니다.
▲ [윈도우키 + Q] 단축키를 사용하여 윈도우 검색창을 열어주신 후 [앱 및 기능]을 검색 후 클릭합니다.
▲ 앱 및 기능 설정창이 열리면, 앱 목록 밑에 있는 검색창에 [onedrive]를 검색 후 [⋮ - 제거]를 클릭합니다.
▲ 이 앱 및 관련 정보가 제거됩니다. 메세지창이 나타나면, [제거]를 클릭해주시면 원드라이브 (OneDrive)가 제거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