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무선랜 드라이버 다운로드, 설치 방법 (AX200, AX201, AX210)

    노트북을 사용하는데, 무선랜(WIFI) 드라이버가 설치되어있지 않으면 와이파이 버튼이 없거나 속도가 정상적으로 나오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인텔 무선랜 드라이버 AX200, AX201, AX210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 무선랜 카드 드라이버 (AX200 / AX201 / AX210 등 공통) -

     

    ▲ 하단에 있는 링크를 통하여 인텔 AX200 시리즈 무선 랜 카드 드라이버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후 실행합니다.

    무선 랜 카드 드라이버 설치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다음]을 클릭 후 [라이센스 약관에 동의함]부분에 체크[설치]를 클릭합니다.

     

     

    인텔 AX2xx 시리즈 무선랜 카드(WIFI) 드라이버 다운로드 (클릭)

    반응형

     

     

     

    ▲ 그럼 위와 같이 무선 랜 카드 드라이버 설치가 진행되며, 설치가 완료되면 [마침]을 클릭하여 설치 프로그램을 종료합니다.

    그 후 PC를 재부팅합니다.

     


    - 블루투스 드라이버 (AX200 / AX201 / AX210 등 공통) -

     

    ▲ 하단에 있는 링크를 통하여 인텔 AX200 시리즈블루투스 드라이버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후 실행합니다.

    무선 랜 카드 드라이버 설치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다음]을 클릭합니다.

     

    인텔 AX2xx 시리즈 블루투스(Bluetooth) 드라이버 다운로드 (클릭)

     

     

     

    ▲ 설치 유형 선택 화면이 나타나면, [일반]을 클릭 후 [설치]를 클릭합니다.

     

     

     

     그럼 위와 같이 블루투스 드라이버 설치가 진행되며, 설치가 완료되면 [마침]을 클릭하여 설치 프로그램을 종료합니다.

    설치 프로그램 종료 후 PC의 재부팅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