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젠택배 운송장 번호를 통하여 배송조회시 배송조회가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물품이 배송되지 않아 배송조회가 안되는 경우도 있지만, 업데이트가 늦어 로젠택배 배송조회가 안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번에는 로젠택배 배송조회 안될때 조회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로젠택배 배송조회 불가 배송조회
▲ 운송장번호를 통하여 로젠택배 배송조회시 [배송자료를 조회할 수 없습니다! 아래 사항을 체크해보세요!] 메세지와 함께 배송조회가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 하단에 있는 링크를 통하여 로젠택배 앱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 후 [설치]를 눌러 앱 설치를 진행 후 [열기]를 눌러 로젠택배 앱을 실행합니다.
로젠택배 앱 다운로드 바로가기 (Google Play)
▲ 로젠택배 앱 실행 후 본인인증을 진행합니다.
그 후 [운송장번호 숫자11자리 입력]부분에 조회할 운송장번호를 입력합니다.
▲ 운송장번호 11자리를 입력하면 위와 같이 자동으로 로젠택배 서비스 선택이 나타납니다.
여기서 [배송조회]를 눌러줍니다.
▲ 그럼 위와 같이 로젠택배 배송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로젠택배의 경우 보통 발송 익일 오전 12시쯤 업데이트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