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삭제 프로그램 DDU (Display Driver Uninstaller)

    그래픽카드를 업그레이드 하거나 변경하는 경우 이전에 설치되어있는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완전히 삭제해줘야 오류나 문제 없이 새로운 그래픽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제거 유틸리티인 DDU (Display Driver Uninstaller)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간단하게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는데요.

    이번에는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완전 삭제 프로그램 DDU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완전 제거 유틸리티 DDU

     

     

    ▲ 하단에 있는 링크를 통하여 DDU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 후 [Display Driver Uninstaller (DDU)]를 클릭합니다.

     

    DDU 다운로드 페이지 바로가기

    반응형

     

     

    ▲ 그 후 가장 하단 부분에 있는 [Click here for DOWNLOAD & SUPPORT.]를 클릭하여 DDU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Display Driver Uninstaller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 후 [***Official Download Here***]를 클릭하여 DDU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합니다.

     

     

    ▲ 다운로드한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제거 유틸리티 DDU 프로그램을 실행 후 [Extract]를 클릭하여 압축을 해제합니다.

    (기본 압축 해제 위치는 다운로드 폴더 입니다.)

     

     

    ▲ 압축해제 후 [Display Driver Uninstaller.exe]를 클릭하여 실행합니다.

     

     

    ▲ Display Driver Uninstaller (DDU)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① 부분에서 제거할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선택합니다.

    (라데온 그래픽 드라이버 = AMD , 지포스 그래픽 드라이버 = NVIDIA ,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 = INTEL)

    제거할 그래픽 드라이버를 선택 후 좌측 상단에 있는 [지우고, 다시 시작 (적극 권장)]을 클릭합니다.

    그럼 컴퓨터에 설치되어있는 그래픽 드라이버 제거가 실행되며, 드라이버 제거가 모두 완료되면 컴퓨터가 자동으로 재설치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