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방해금지 모드 설정 방법

    잠든 시간이나 편하게 쉬고 싶은 경우 핸드폰에서  울리면 매우 불편하고 편안하게 쉴 수가 없는데요.

    이런 경우 핸드폰 방해금지 모드를 설정하시면 전화, 문자, 카톡 등의 알림이 방해금지 모드를 설정한 시간 동안은 울리지 않게 됩니다.

    이번에는 갤럭시 방해금지 모드 설정 방법 및 사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갤럭시 스마트폰 방해금지모드 설정

     

    ▲ 우선 상단바를 내려주신 후 우측 상단에 있는 [톱니바퀴 모양 아이콘]을 눌러줍니다.

     

     

    ▲ 설정앱이 열리면, [알림]탭을 눌러줍니다.

    반응형

     

     

    ▲ 알림 설정 부분에 있는 [방해 금지]를 눌러줍니다.

     

     

    ▲ 방해 금지 설정 항목 부분에 있는 [방해 금지]를 눌러 활성화 해주시면 갤럭시 방해 금지 모드가 설정됩니다.

    방해 금지 모드가 설정되면 전화, 문자, 카톡 등의 알림이 일체 오지 않습니다.

     

    방해 금지 모드 허용 항목 설정

    반응형

     

    ▲ 방해 금지 모드를 설정하였다고 하더라도 긴급한 전화나 메세지는 받아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특정 연락처의 알림은 허용할 수 있는데요.

    방해 금지 설정 부분 하단에 있는 방해 금지 모드에서 허용할 항목을 설정하기 위해 [방해 금지 모드에서 허용됨] 부분에 있는 전화 / 메세지 / 앱 / 알람 등의 항목을 선택합니다.

     

     

    ▲ 방해 금지 모드에서도 알림을 허용할 항목이 전화인 경우 아래 항목 추가 허용 부분에 있는  [전화]를 눌러줍니다.

     

     

    ▲ 허용할 전화의 연락처 등을 설정해주시면 방해 금지 모드를 설정하여도 해당 연락처에서 연락이 오면 알림이 울리게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