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보드, 마우스 입력 녹화 자동실행 프로그램

    키보드, 마우스 입력 녹화 프로그램

    컴퓨터로 반복되는 작업이나 반복되는 클릭을 하는 경우 키보드, 마우스의 입력을 녹화한 다음 매크로 처럼 실행시키고 싶은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키보드, 마우스의 입력 녹화 및 실행 매크로 프로그램인 Tinytask을 사용하시면 되는데요.

    이번에는 키보드, 마우스 입력 녹화 자동실행 프로그램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키보드, 마우스 매크로 프로그램 Tinytask

    매크로 프로그램 Tinytask 다운로드

     

    ▲ 하단에 있는 링크를 통하여 Tinytask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 후 [DOWNLOAD]를 클릭하여 Tinytask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후 실행합니다.

     

    키보드, 마우스 입력 녹화 프로그램  Tinytask 다운로드 페이지 바로가기

    반응형

     

    매크로 녹화

     

    ▲ 키보드 마우스 매크로 프로그램인 Tinytask가 실행되면, [Rec]를 클릭 후 키보드, 마우스 입력을 녹화 합니다.

     

    매크로 녹화 중지

     

    [Ctrl + Shift + Alt + r] 단축키를 사용하여  키보드, 마우스 입력 녹화 종료를 할 수 있습니다.

     

    매크로 실행

     

    ▲ 녹화한 키보드, 마우스 입력 매크로를 실행하기 위해서는 [Play]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매크로 횟수 지정 및 실행 파일 생성

    반응형

    매크로 횟수 설정

     

    ▲ 키보드, 마우스 매크로 횟수를 지정하여 해당 횟수 만큼 실행 할 수 있습니다.

    [Prefs]를 클릭 후 [Set Playback Loops...]를 클릭합니다.

     

    매크로 횟수 지정

     

    ▲ Set Playback Loops 창이 나타나면, 해당 매크로를 반복할 횟수를 설정 후 [확인]을 클릭합니다.

     

    매크로 저장

     

    ▲ 그 후 [.exe]를 클릭하여 해당 매크로를 실행파일로 만들어줍니다.

     

    매크로 실행

     

    ▲ 그럼 위와 같이 exe 실행 파일로 저장되며, 해당 파일을 실행하면 지정한 횟수만큼 매크로가 실행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