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루나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마인크래프트 루나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마인크래프트 PVP에 최적화 되어있는 클라이언트 중 가장 많이 사용하는 PVP 클라이언트는 마인크래프트 루나 클라이언트 입니다.

    루나 클라이언트는 다른 클라이언트에 비해서 더 높은 프레임을 보여주고 기능도 많기 때문에 마인크래프트 PVP를 사용하기에 매우 유용합니다.

    이번에는 마인크래프트 루나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루나 클라이언트(Lunar Client) 다운로드

    마인크래프트 루나클라이언트 홈페이지

     

    ▲ 하단에 있는 링크를 통하여 마인크래프트 루나 클라이언트 홈페이지 페이지로 이동 후 [DOWNLOAD]를 클릭합니다.

     

    마인크래프트 루나 클라이언트(Lunar Client) 다운로드 페이지 바로가기

    반응형

     

    마인크래프트 루나클라이언트 다운로드

     

    ▲ 마인크래프트 루나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 후 PC 운영체제에 맞는 부분에 있는 [DOWNLOAD]를 클릭하여 루나 클라이언트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후 실행합니다.

     

    루나클라이언트 설치

     

    ▲ 마인크래프트 루나 클라이언트 설치 프로그램 실행 후 [동의함]을 클릭하면 설치가 자동으로 진행됩니다.

     

    루나클라이언트 런처

     

    ▲ 루나 클라이언트 설치 후 실행하시면 위와 같이 나타납니다.

    [LAUNCH 1.8.9]를 클릭하여 루나 클라이언트를 통하여 1.8.9 버전의 마인크래프트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버전을 변경하기 위해서는 LAUNCH 우측 부분에 있는 ▼를 눌러 버전을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마인크래프트 루나클라이언트

     

    ▲ 그럼 위와 같이 루나 클라이언트를 통하여 선택한 버전의 마인크래프트가 실행됩니다.

    [SINGLEPLAYER] / [MULTIPLAYER]중 원하는 모드를 선택합니다.

     

    마인크래프트 로그인

     

    ▲ Please log in 화면이 나타나면, 자신의 마인크래프트 계정을 로그인하시면 정상적으로 루나 클라이언트 마인크래프트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