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 순정 ISO 다운로드

     

    윈도우10 설치를 위해서는 보통 윈도우10 도구를 통하여 부팅디스크를 만드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하지만, 윈도우10 도구는 매번 ISO파일을 다운로드 받으면서 설치하기때문에 시간적으로나 편의성 부분에서 ISO 파일을 직접 다운로드 받는 것보다 떨어지는데요.

    그래서 이번에는 윈도우10 순정 ISO 파일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 우선 하단에 있는 링크를 통하여 링크를 통하여 윈도우10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윈도우10 다운로드 페이지 바로가기

     

    Windows 10 다운로드

    Windows 10용 ISO 파일을 다운로드한 경우, 해당 파일은 선택한 위치에 로컬로 저장됩니다.컴퓨터에 타사 DVD 굽기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으며 해당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설치 DVD를 만들려는 경우,

    www.microsoft.com

     

     

     

    ▲ 윈도우10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셨다면, "F12"키를 눌러 개발자 도구창을 활성화시켜줍니다.

    개발자 도구창이 활성화 되면, 상단부분에 있는 "장치 에뮬레이션 토글"을 클릭합니다.

     

     

     

    ▲ 장치 에뮬레이션 토글이 실행되면 위와 같이 디바이스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여기서 디바이스를 "iPad Pro"로 설정해줍니다.

     

     

     

    ▲ 디바이스를 iPad Pro로 변경하신 후 페이지를 새로고침하면 위와 같이 윈도우10 다운로드 페이지가 Windows10 디스크 이미지 다운로드 (ISO 파일) 페이지로 변경됩니다.

     

     

     

    ▲ 다운로드할 윈도우 버전을 선택해줍니다.

     

     

     

     

    ▲ 그 후 다운로드할 윈도우10 ISO파일의 언어를 선택 후 "확인"을 클릭합니다.

     

     

     

    ▲ 그럼 위와 같이 윈도우10 순정 ISO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창이 나타납니다.

    자신의 PC환경에 맞는 32bit, 64bit 윈도우10 ISO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