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Office 2021 프리뷰 설치 방법 (오피스 2021 다운)

     

     

    많은곳에서 2013, 2016, Office 365을 사용하는 곳이 있지만 최신 MS Office의 버전은 2019 버전 입니다.

    그리고 2021년 기준 MS Office 2021 Preview 버전까지 출시되었습니다.

    MS Office 2021 버전은 MS Office 2019 버전에서 약간의 개선이 있으며 기존의 MS Office가 설치되어있어도 설치가 가능합니다.

    이번에는 MS Office 2021 프리뷰 버전 다운로드 / 설치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MS Office 2021 프리뷰 간편 설치 프로그램 [다운로드]

     

     

     

     

     

     

    ▲ 우선 상단에 있는 링크를 통하여 MS Office 2021 프리뷰 간편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합니다.

     

    압축 파일의 압축을 해제하신 후 "오피스2021프리뷰설치.cmd"파일을 실행합니다.

     

     

     

    ▲ Windows Defender SmartScreen 창이 나타나면 [추가 정보 - 실행]을 클릭하여 실행합니다.

     

     

     

    ▲ MS Office 2021 프리뷰 설치 배치파일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MS Office 2021 프리뷰 설치를 위해 "1"을 입력합니다.

     

     

     

     

    ▲ 그럼 위와같이 MS Office 2021 설치가 자동으로 진행됩니다.

     

    다운로드 및 설치가 동시에 진행되므로 다운로드 시간이 네트워크 속도에 따라 약간 소요 됩니다.

     

     

     

     

     

     

     

    ▲ MS Office 2021 프리뷰 버전 설치 후 오피스 제품중 아무 하나를 실행하면 위와 같이 인증 마법사창이 나타나는데, 인증을 위해 "취소"를 클릭합니다.

     

     

     

    ▲ 그 후 아까 실행했던 "오피스2021프리뷰설치.cmd" 파일을 실행 후 "4"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인증 작업이 시작됩니다.

     

     

     

    ▲ 인증 후 다시 오피스 제품을 실행하면 위와 같이 제품 인증됨 메세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인증 메세지가 나타나지 않기 위해서 [파일 - 계정 - 업데이트 옵션 - 업데이트 사용 안 함]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