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MP3 음원 추출 프로그램 (4K YouTube to MP3)

     

    유튜브를 통하여 음악을 감상하시거나 음원을 mp3 형식으로 추출해 사용할때가 있습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유튜브 영상을 mp3 음원추출이 가능하지만, 4K YouTube to MP3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편하고 간단하게 유튜브 mp3 음원 추출이 가능합니다.

    이번에는 유튜브 음원 추출 프로그램 4K YouTube to MP3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 우선 4K YouTube to MP3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설치 프로그램을 통하여 설치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하단에 있는 링크를 통하여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신 후 "4K YouTube to MP3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합니다.

     

    (4K YouTube to MP3은 기본적으로 Windows / masOS / Ubuntu 운영체제를 지원합니다.)

     

    4K YouTube to MP3 다운로드 페이지 바로가기

     

     

     

    ▲ 다운로드한 4K YouTube to MP3 설치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 라이센스 동의 부분창에서 [I agree to the license tems and conditions] 부분에 체크 후 "Install"을 클릭합니다.

     

     

     

    ▲ 그럼 위와 같이 설치가 진행됩니다.

     

    설치완료 후 "Lanch"를 클릭하여 4K YouTube to MP3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 4K YouTube to MP3을 실행하면 위와 같이 나타납니다.

     

    유튜브 영상 링크를 통하여 유튜브 MP3 음원추출도 가능하며, 유튜브 영상 링크 없이 프로그램내에서 유튜브 영상 검색을 통하여 바로 다운로드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 위와 같이 4K YouTube to MP3 프로그램을 통하여 유튜브 영상 페이지로 이동하시면 다운로드 아이콘이 나타납니다.

     

    유튜브 MP3 음원추출을 위해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 음원 추출이 완료되면 위와 같이 다운로드 완료 메세지창이 나타나며, "X" 아이콘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리스트로 이동합니다.

     

     

     

    ▲ 다운로드 리스트에서는 다운로드한 유튜브 음원이 나타나며, "폴더 아이콘"을 클릭하면 저장된 음원 파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4K YouTube to MP3 다운로드 폴더를 확인하시면 위와 같이 다운로드한 음원 파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유튜브 음원에는 모두 저작권이 존재하기 때문에 저작권 정보를 확인하신 후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