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 라이선스에 문제가 있습니다. 해결 방법 (불법 복제품 일수 있습니다.)

    [MS Office] 오피스를 실행하면 Ofiice 라이선스에 문제가 있습니다. 메세지 창이 나타나는 경우가 잇습니다.

    보통 이러한 창은 오피스를 재설치하면 해결되기는하지만, 재설치하기가 매우 귀찮기 마련입니다.

    이런경우 오피스 롤백을 통하여 해결할 수 있는데요.

    이번에는 오피스 라이센스에 문제가 있습니다. 해결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반응형

     

     

    ▲ 위와 같이 오피스 실행시 불법 복제품을 사용 중일 수 있습니다. 메세지창이 나타납니다.

     

     

     

    ▲ 우선 오피스 프로그램중 아무 프로그램을 실행 후 좌측 상단에 있는 [파일]을 클릭합니다.

     

     

     

    ▲ 그 후 좌측 하단에 있는 [계정]을 클릭 후 [업데이트 옵션 - 업데이트 사용 안 함]을 클릭합니다.

     

     

     

    ▲ 그 다음에 하단에 있는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후 압축을 해제합니다.

    압축해제 후 폴더내에 있는 오피스 롤백 프로그램을 [마우스 우 클릭 -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클릭하여 실행합니다.

     

     

    Office.zip
    0.00MB

     

     

    ▲ 그럼 위와 같이 Office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하는중... 창이 나타납니다.

    그 후 업데이트가 설치되었습니다. 창이 나타나면 창을 닫아주시면 오피스 라이선스에 문제가 있습니다. 문제가 해결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