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MYBOX 윈도우 파일 탐색기에 추가 방법 (N드라이브 탐색기 추가)

    네이버 MYBOX 온라인 클라우드 서비스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윈도우 파일 탐색기 부분에 MYBOX를 생성하여 사용하면, 보다 편하고 빠르게 사용이 가능한데요.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NAVER MYBOX 탐색기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간단하게 윈도우 파일 탐색기에 네이버 MYBOX를 추가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네이버 MYBOX 윈도우 파일 탐색기에 추가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 하단에 있는 링크를 통하여 NAVER MYBOX 페이지로 이동 후 로그인을 진행해줍니다.

    자신의 NAVER MYBOX 페이지로 이동하면, 좌측 메뉴에서 [Windows 앱 다운로드]를 클릭하거나 하단에 있는 [Windows 앱]을 클릭합니다.

     

    NAVER MYBOX 바로가기

     

     

    반응형

     

     

     

    ▲ 네이버 MYBOX 탐색기 다운로드 창이 나타나면, 네이버 MYBOX  탐색기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기 위해 탐색기 2.0 다운로드 하단에 있는 [32bit / 64bit]를 클릭합니다.

    (자신의 컴퓨터에 맞는 버전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64bit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네이버 MYBOX  탐색기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 후 설치를 진행합니다.

     

     

     

    네이버 MYBOX  탐색기 설치 완료 및 실행 후 로그인을 진행해줍니다.

     

     

     

    ▲ 그럼 위와 같이 윈도우 파일 탐색기 부분에 NAVER MYBOX가 추가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