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속도 측정 사이트 (프로그램 무설치)

    인터넷 속도 측정 사이트의 종류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크게 인터넷 속도 측정 프로그램 설치 사이트와 인터넷 속도 측정 프로그램 무설치 사이트로 나뉘어지는데요.

    이번에는 프로그램 설치 없이 인터넷 속도 사이트 2곳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 Speedtest 사이트 -

     

    인터넷 속도 측정 사이트 Speedtest는 프로그램 설치 없이 간단하게 네트워크 속도 측정이 가능합니다.

     

    2006년부터 서비스를 지원하고있으며, 인터넷 속도 측정 방법이 매우 간단하여 처음 사이트에 접속하시는 분들도 어렵지 않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링크를 통하여 인터넷 속도 측정 사이트 Speedtest에 접속하신 후 "GO"버튼을 누르시면 인터넷 속도 측정이 시작됩니다.

     

    인터넷 속도 측정 사이트 Speedtest 바로가기

     

     

    Speedtest by Ookla - The Global Broadband Speed Test

    Test your Internet connection bandwidth to locations around the world with this interactive broadband speed test from Ookla

    www.speedtest.net

     

    - Fast.com 사이트 -

     

     

    두번째로 인터넷 속도 측정 사이트 Fast.com는 넷플릭스에서 운영하고 있는 인터넷 속도 측정 사이트 입니다.

     

    Fast.com 사이트는 매우 간단하며, 따로 버튼을 클릭할 필요 없이 사이트에 접속하면 바로 인터넷 속도 측정이 가능합니다.

     

    인터넷 속도 측정 사이트 Fast.com는 PC뿐만아니라 모바일 기기의 인터넷 속도도 측정이 가능합니다.

     

     

    인터넷 속도 측정 사이트 Fast.com 바로가기

     

     

    인터넷 속도 테스트

    회원님의 다운로드 속도는 얼마나 될까요? FAST.com의 간편한 인터넷 속도 테스트로 몇 초 안에 ISP 속도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fast.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