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TV, 안드로이드 TV 소리 안 남 해결 방법

    스마트 TV 혹은 안드로이드 TV를 사용하다보면 갑자기 TV 소리가 안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TV 소리 자체가 안나는 것이 아닌 채널에서만 소리가 안나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런 경우 간단한 방법을 통하여 TV 소리 안 남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스마트 TV, 안드로이드 TV 소리 안 남 해결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 우선 TV 전원이 켜져있는 상태에서 리모컨에 있는 [전원 버튼]을 [2 ~ 3초간] 꾹 눌러줍니다.

     

     

     

    ▲ 그럼 TV에 [종료] 메세지창이 나타나는데요.

    여기서 [확인]을 눌러 TV를 완전히 종료시켜줍니다.

     

     

    반응형

     

     

     

    ▲ TV가 완전히 종료되면 다시 리모컨에 [전원 버튼]을 눌러 TV 전원을 켜줍니다.

     

     

     

    ▲ TV 전원이 다시 켜지면 TV 채널 소리 안남 문제가 해결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