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로란트 Val 5 오류 해결 방법 (VALORANT Val 5)

    발로란트 Val 5 오류 해결 방법

    발로란트를 플레이하려고 할 때 오류가 발생하여 게임 실행이 정상적으로 안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발로란트 Val 5 오류의 경우 계정 및 로그인 문제인데요.

    이번에는 발로란트 Val 5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발로란트 Val 5

     

    ▲ 위와 같이 발로란트 플레이시 [게임의 연결이 끊어졌습니다. 다시 연결하려면 클라이언트를 재시작하세요.] 메세지와 함께 발로란트 실행이 정상적으로 안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발로란트 Val 5 오류 해결 방법

    발로란트 홈페이지

     

    ▲ 하단에 있는 링크를 통하여 발로란트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홈페이지 이동 후 우측 상단에 있는 [지금 플레이하기 - 로그인]을 클릭하여 발로란트 로그인을 진행합니다.

     

    발로란트 홈페이지 바로가기

    반응형

     

    발로란트 계정 설정

     

    ▲ 발로란트 로그인 진행 후 우측 상단에 있는 [계정 정보 - 설정]을 클릭합니다.

     

    발로란트 비밀번호 변경

     

    ▲ 계정 관리 페이지로 이동 후 좌측에 있는 [라이엇 계정으로 로그인]을 클릭합니다.

    그 후 비밀번호 변경을 입력 후 [변경사항 저장]을 클릭하여 비밀번호를 저장해줍니다.

     

    발로란트 전체 로그아웃

     

    ▲ 그 후 좌측에 있는 [로그인 관리]를 클릭 후 [전체 로그아웃]을 클릭합니다.

     

    발로란트 로그아웃

     

    ▲ 정말 진행하시겠습니까? 창이 나타나면, [확인]을 클릭하여 발로란트 전체 로그아웃을 진행합니다.

    전체 로그아웃 후 발로란트를 다시 실행하시면 Van 5 오류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