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발신정지 문제 해결 방법

    SKT 발신정지 문제 해결 방법

    자급제 핸드폰을 구입 후 유심 교체하거나 SKT 기기 교체를 후 핸드폰 전화 수신은 가능하지만, 발신정지가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SKT 개인정보 수집 동의, 이용 및 제공에 대한 안내에서 본인인증 및 해당 사항을 동의해주시면 간단하게 해결되는데요.

    이번에는 SKT 발신정지 문제 해결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1. SKT 개인정보 수집 동의

    SKT 개인정보 수집 동의

     

    ▲ 하단에 있는 링크를 통하여 SKT 개인정보 수집. 이용 및 제공에 대한 안내 페이지로 이동 후 [가입자 이름, 가입자 주민등록번호, 휴대폰 번호]등을 통하여 본인인증을 진행합니다.

     

    본인 인증 후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필수 동의)] 부분에 체크 후 [확인]을 클릭합니다.

     

    확인을 누르고 보통 1분 이내에 SKT 발신 정지가 해제됩니다.

     

    SKT 개인정보 수집, 이용 및 제공에 대한 안내 페이지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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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114 전화 (고객센터)

    고객센터

    위의 방법으로 안된다면, 1번 방법으로 해결할 수 있는 기간이 지나버렸기 때문에 114에 전화를 하여 해결하여야 합니다.

    114에 전화하여 발신정지를 풀어달라고 요청하시면 본인 확인 후 발신정지가 풀리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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