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디즈니 플러스 영화 추천 TOP10

    디즈니 플러스 영화 추천

    디즈니 플러스 구독중이시라면 항상 무슨 영화를 볼까 고민하고는 합니다.

    디즈니 플러스에서 꼭 봐야하는 영화 10개에 대해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번에는 2023 디즈니 플러스 영화 추천 TOP10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1. 겨울왕국

     

    겨울 왕국(2013)
    평점 9.2
    상영 시간
    108분 (1시간 48분)

    어느 왕국의 여왕 엘사가 어릴 때부터 지니고 있던 능력 때문에 얼어붙은 왕국을 구하기 위해 떠나는 여정을 그린 디즈니의 애니메이션 영화입니다. 여왕 엘사와 여왕의 여동생 안나는 어릴 때부터 가까운 친구이지만, 엘사의 능력 때문에 서로 멀어져 있습니다. 어느 날 엘사의 능력 때문에 왕국이 얼어붙어 버리면서 엘사는 왕국을 떠나고 안나는 엘사를 찾아 떠나게 됩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여정에서 엘사와 안나는 다양한 위험과 모험을 겪으며 서로의 마음을 다시 찾아가는데...

    반응형

     

    2. 라이온 킹

     

    라이온 킹 (1994)
    평점 8.64
    상영 시간
    89분 (1시간 29분)

    사자 왕의 아들 심바의 성장과 성취를 그린 디즈니의 애니메이션 영화입니다. 심바는 아버지 사자 왕 무파사의 후계자이며, 자신의 책임을 피하기 위해 자신의 왕위를 빼앗은 삼촌 스카와의 싸움을 거쳐 자신의 임무를 깨닫고 돌아옵니다. 심바는 진정한 리더가 되기 위해 노력하며, 그리고 자신의 왕국을 지키기 위해 스카와 싸울 용기를 내게 됩니다.

     

    3. 소울

     

    소울 (2020)
    평점 8.7
    상영 시간
    107분 (1시간 47분)

    삶과 죽음, 인간의 의미와 존재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디즈니와 픽사의 애니메이션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음악 선생님인 조 가드너가, 자신의 삶에서 무언가 의미 있는 것을 찾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그립니다. 하지만 그의 목표는 갑자기 끊어지고, 그의 영혼은 세상의 끝으로 떨어졌다가, 태어나기 전 영혼들의 세계인 '태어나기 전 세상'으로 갑니다. 거기서 조는 재생산 과정 중에 다른 영혼인 '22'와 만나게 되고, 조는 살아있는 세상으로 돌아가기 위해 22와 함께 어떻게 성장하는지를 배우게 됩니다.

     

    4. 인사이드 아웃

     

    인사이드 아웃 (2015)
    평점 9.05
    상영 시간
    94분 (1시간 34분)

    11살 소녀 라일리의 마음 속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디즈니와 픽사의 애니메이션 영화입니다. 라일리는 가족들과 함께 샌프란시스코로 이사를 간 후, 새로운 환경에서 적응하는데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영화에서는 라일리의 마음 속에 있는 감정들인 기쁨, 슬픔, 분노, 혐오, 그리고 공포의 이야기를 그립니다. 이 감정들은 라일리의 새로운 환경에서 겪게 되는 문제들을 해결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야기는 라일리와 그녀의 가족들, 그리고 그들의 감정들이 함께 성장하는 과정을 그립니다.

     

    5. 토이스토리

     

    토이 스토리 (1995)
    평점 9.33
    상영 시간
    81분 (1시간 21분)

    우디와 버즈라이트이어 등의 인기 장난감들이 모인 애니메이션 영화입니다. 이야기는 앤디라는 소년이 자신의 장난감들을 이용하여 자신만의 이야기를 만들어 내는 과정을 그립니다. 그러나 앤디가 큰 소년이 되면서 장난감들은 새로운 주인을 찾기 위해 헤매이게 됩니다. 그리고 새로운 집에 이사한 앤디의 이웃 소년 시드의 집에서 장난감들은 새로운 삶을 시작하게 됩니다. 이야기는 우디와 버즈라이트이어 등의 장난감들이 새로운 환경에서 새로운 문제들을 해결하는 과정을 그리는데...

    반응형

     

    6. 뮬란

     

    뮬란 (1998)
    평점 9.13
    상영 시간
    81분 (1시간 21분)

    우디와 버즈라이트이어 등의 인기 장난감들이 모인 애니메이션 영화입니다. 이야기는 앤디라는 소년이 자신의 장난감들을 이용하여 자신만의 이야기를 만들어 내는 과정을 그립니다. 그러나 앤디가 큰 소년이 되면서 장난감들은 새로운 주인을 찾기 위해 헤매이게 됩니다. 그리고 새로운 집에 이사한 앤디의 이웃 소년 시드의 집에서 장난감들은 새로운 삶을 시작하게 됩니다. 이야기는 우디와 버즈라이트이어 등의 장난감들이 새로운 환경에서 새로운 문제들을 해결하는 과정을 그립니다.

     

    7. 인어공주

     

    인어공주 (1989)
    평점 8.7
    상영 시간
    82분 (1시간 22분)

    인어공주 아리엘이 인간 세상에서의 삶을 꿈꾸며, 인어공주의 아버지인 해왕과 마녀 우르슐라, 그리고 인간인 에릭 왕자와의 이야기를 그린 디즈니의 애니메이션 영화입니다. 아리엘은 인어공주로서의 삶에 질려, 인간의 세상을 탐내게 되고, 해왕의 반대를 무릅쓰고 인간 세상으로 떠납니다. 그곳에서 아리엘은 에릭 왕자를 만나게 되고, 그의 사랑을 얻으려고 노력합니다. 그러나 우르슐라의 음모로 인해 아리엘은 인간으로 변신한 3일 안에 에릭 왕자와 결혼해야 한다는 조건으로 보이지 않는 목소리와 계약하게 됩니다. 이야기는 아리엘이 자신의 마음을 따르면서도 자신의 가족과 사랑, 그리고 자신의 신념을 지키는 과정을 그립니다.

     

    8. 모아나

     

    모아나 (2017)
    평점 9.22
    상영 시간
    103분 (1시간 43분)

    타히티와 폴리네시아 전통의 이야기를 그린 디즈니의 애니메이션 영화입니다. 이야기는 모아나가 자신의 섬을 떠나, 오감으로 새로운 세계를 탐험하며, 자신의 가족과 친구들을 구하기 위한 모험을 그립니다. 모아나는 태풍과 대결하며, 바다의 신과 대화하며, 끝없는 바다를 헤치며, 그리고 전설적인 섬 타피티를 찾아가는 과정에서 자신의 용기와 인내심을 발휘합니다. 이야기는 모아나가 자신의 섬과 자신의 가족과 친구들을 구하면서, 그리고 자신의 신념을 지켜가면서 자신의 모험을 끝내는 과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9. 주토피아

     

    주토피아 (2016)
    평점 9.33
    상영 시간
    108분 (1시간 48분)

    포유류들만이 살고 있는 도시에서, 토끼 경찰관 주디와 여우 사기가 벌이는 사건을 그린 디즈니의 애니메이션 영화입니다. 주디는 꿈에 그리던 경찰관이 되어 포식동물들을 검거하는 업무를 맡게 되고, 처음 맡은 일은 도시에서 벌이는 실종 사건을 해결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이 일을 함께 맡게 된 사기는 평소에 포식동물들을 속이는 사기꾼이었습니다. 주디와 사기는 함께 일하면서 서로를 이해하고, 서로의 편견을 깨고, 함께 진짜 범인을 찾아나가는 과정에서 서로가 성장하며, 친구가 되어갑니다. 이야기는 주디와 사기가 함께 일하면서, 그리고 도시에서 벌이는 사건을 해결하면서, 서로를 이해하고 성장하는 과정을 보여줍니다.

     

    10. 라따뚜이

     

    라따뚜이 (2007)
    평점 9.31
    상영 시간
    115분 (1시간 55분)

    포유류들만이 살고 있는 도시에서, 토끼 경찰관 주디와 여우 사기가 벌이는 사건을 그린 디즈니의 애니메이션 영화입니다. 주디는 꿈에 그리던 경찰관이 되어 포식동물들을 검거하는 업무를 맡게 되고, 처음 맡은 일은 도시에서 벌이는 실종 사건을 해결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이 일을 함께 맡게 된 사기는 평소에 포식동물들을 속이는 사기꾼이었습니다. 주디와 사기는 함께 일하면서 서로를 이해하고, 서로의 편견을 깨고, 함께 진짜 범인을 찾아나가는 과정에서 서로가 성장하며, 친구가 되어갑니다. 이야기는 주디와 사기가 함께 일하면서, 그리고 도시에서 벌이는 사건을 해결하면서, 서로를 이해하고 성장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