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 디펜더 실시간 보호 끄기 (Windows Defender)

     

    윈도우10은 기본적으로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기능으로 컴퓨터를 보호합니다.

    윈도우 디펜더 (Windows Defender)에는 실시간 보호라는 컴퓨터 상태를 실시간으로 보호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 기능때문에 실행하고 싶은 프로그램을 실행하지 못하고 삭제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럴때는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실시간 보호 기능을 잠시동안 비활성화 해두시면 되는데요.

    이번에는 윈도우10 디펜더(Windows Defender) 실시간 보호끄기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 [윈도우키 + I]단축키를 이용하여 윈도우 설정창을 열어주신 후 "업데이트 및 보안"을 클릭합니다.

     

     

     

    ▲ 업데이트 및 보안창으로 이동하신 후 좌측 메뉴에서 "Windows 보안"을 클릭하신 후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를 클릭합니다.

     

     

     

    ▲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창에서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 설정 부분에 있는 "설정 관리"를 클릭합니다.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 설정창에서 "실시간 보호"를 [켬 에서 끔]으로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윈도우10 디펜더(Windows Defender) 실시간 보호를 다시 켜기 위해서는 위를 [끔 에서 켬]으로 다시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